ㆍ조정민 목사, 애틀란타에서 크리스찬타임스 주최 목회자 세미나 개최
ㆍ요한복음 6장 35절 말씀으로 “No Ministry Church” 라는 제목으로 세미나 개최

크리스찬타임스는 오는 8월 26일(화)과 8월 27일(수) 각각 오전 10시 30분, 오전 11시, 애틀랜타 주님의 영광교회(3480 Summit Ridge Pkwy, Duluth, GA 30096)에서 조정민 목사 초청 화요기도회와 목회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화요기도회는 사사기 1장 말씀을 본문으로 '기도를 듣지 않겠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목회자 세미나는 “No Ministry Church" 라는 제목으로 요한복음 6장 35절 말씀으로 목회자 대상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역은 계속되지만, 마음은 지쳐 있는 많은 한인교회 목회자를 대상으로 한국의 베이직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조정민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진행된다.
세미나는 목회자들의 영적 회복과 사역의 본질을 재확인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조 목사는 현장 중심의 생생한 통찰과 말씀을 나누며,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의 영적 리더십, 설교와 말씀 사역, 영성과 자기 관리, 교회 성장과 선교 전략, 교회 내 갈등 관리 및 회복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특히 ▲사역의 회복탄력성(Resilience)이 있는 목회 ▲성경 본문에 충실한 설교 작성법 ▲목회자의 번아웃 예방과 회복 ▲디지털 시대의 선교 패러다임 ▲용서와 화해의 사역 등, 목회 현장에서 직접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내용이 포함된다.
이번 행사는 애틀랜타교회협의회와 애틀랜타목사회가 주관하며, 크리스찬타임스가 주최하고 크리스찬타임스 한국후원회가 후원한다. 주최 측은 “도전과 공감이 있는 자리에 모든 지역 목회자들이 함께해, 하나님 앞에서 다시 서는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770-986-8220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