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맨트 올데이 다운스틱 왁스 (사진제공 = 포멘트)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를 위한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10초만에 자연스러운 셀프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포맨트 올데이 다운스틱 왁스’를 출시했다.
‘포맨트 올데이 다운스틱 왁스’는 마크로밀엠브레인에서 실시한 리서치 결과, 한국 남성의 68.7%가 고민하는 것이 ‘뜨는 옆머리’라는 점에서 착안하여 탄생한 제품이다. 삐죽삐죽했던 옆머리를 단정하고 댄디하게 셀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스틱 왁스이다.
확실한 세팅력으로 긴 머리, 뻗친 머리, 짧은 머리를 모두 가라앉히는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또한 머리를 감은 후 잔여물 없이 깨끗한 두피로 관리할 수 있는 깔끔한 세정력이 장점이다.
포맨트 관계자는 “비싼 다운펌 가격 때문에 고민이신 분, 매일 아침 옆머리 스타일링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포맨트는 ‘For men who women want’의 약자로 여성들이 바라는 남자를 위한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을 20-29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남성에 대한 설문조사 데이터에 기반하여 선보이며, 런칭과 동시에 선보이는 대표 제품들 또한 여성들의 객관적인 설문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여성에게 호감가는 남자가 되는 법을 제안하는 제품이다.
포맨트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