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미국 컨코디아 대학 어바인 캠퍼스 전경
출처 : 크리스찬타임스(http://www.kctusa.org) |
미국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위치한 루터교단이 세운 컨코디아대학 (Concordia University at Irvine)이 2024년 7월 21일부터 8월 3일까지 2주간 영어 ESL 캠프를 실시한다. 컨코디아 대학은 성경적 가치와 복음의 기초 위에 세워진 학교로써 영어캠프 기간 매일 수업 전 영어성경공부와 기도로 시작한다. 그리고 캠퍼스 내에서 드려지는 화요일 예배에도 참석한다.
영어수업의 핵심과목은 창의적인 영어 글쓰기(영작)와 영어 말하기 및 토론 수업에 초점을 둔다. 수업을 마친 후 학교에 다양한 운동시설을 활용한 스포츠 활동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학생들이 앞으로 전공하고 싶은 전공 과목 담당교수들과 만나서 전공과목 소개하는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지리적으로 기후적으로 미국인들이 가장 살기좋고 안전한 도시로 인정하는 어바인은 다양한 여행 볼거리가 넘쳐나는 도시이다. 따라서 캠프는 첫번째 토요일에는 인근 라구나비치 해변가를 방문하고 쇼핑을 하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일요일에는 인근 미국 교회에서 예배를 참석해보고 어바인 스펙트럼을 방문하고 저녁에는 캠퍼스 내 콘서트를 관람한다.
두번째 주 화요일은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하루종일 관람하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
▲ 영어 ESL 프로그램 수업료 및 중요사항 요약
출처 : 크리스찬타임스(http://www.kctusa.org) |
모든 과정은 대학 캠퍼스 내에서 안전하게 이루어지며 호텔급 기숙사에서 편안하고 안전한 숙박을 할 수있다. 또한 퀄리티 있는 삼시세끼 식사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대상은 중2부터 고3 학생들을 중점두며 2주 수업료는 미화 4천불로 책정되었다 (항공료 제외).
보다 자세한 문의는 다음의 이메일로 문의하거나 카카오 아이디 lonnilee8로 연락가능하다.
출처 : 크리스찬타임스(http://www.kctusa.org)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