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중심에서 예수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는 감사예배와 음악회 열리다

지난 2024년 12월 15일(주일) 오후 7시, 동경복음교회(담임목사 김무현/ 일본 도쿄도 아라카와구 히가시닛포리 2-45-9 위치)에서는 전 세계 700만 한인 디아스포라 가운데 퍼져 있는 6,000여 이민교회의 예배 회복과 부흥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찬양팀인 트루 워십퍼스12(True Worshipers 12)를 초청하여 크리스마스 기념 찬양 집회를 가졌다.

이날 찬양 집회에는 뜨거운 찬양과 신나는 가스펠송으로 잘 알려진 트루 워십퍼스12가 특별히 일본 땅을 찾아왔으며, 찬양에 갈급한 성도들과 지역 사회인들에게 은혜로운 시간을 선물했다. 그들은 성도들에게 예배의 중요성과 찬양의 기쁨을 전하며, 전 세계 디아스포라 교회 부흥과 예배 회복을 위한 메시지를 나누었다.
또한, 12월 22일에는 동경복음교회에서 크리스마스 음악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음악회는 바이올린 나가타 사토시, 야마구치 카나코 , 비올라 모리모토 유키코, 첼로 이신혜, 콘트라베이스 친 시베이, 피아노 츠카코시 쿄헤이 등 6중주로 구성된 연주팀이 참석하여 다양한 크리스마스 곡을 연주했다.

아름다운 선율에 맞추어 장년부, 청년부, 어린이부로 이루어진 합창단이 예수님의 탄생을 찬양하며 성탄의 참 의미를 되새겼다.
이번 찬양 집회와 크리스마스 음악회에 참석한 교회 성도들과 지역 주민들은 “찬양을 통해 성탄의 기쁨과 은혜를 함께 누리고,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의 사랑을 깊이 체험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출처 : 크리스찬타임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