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인코리아는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제공=알파인코리아)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알파인코리아는 밀폐된 우주공간에서 유해한 오염물질들을 제거하기 위해 NASA의 연구진들이 개발하고 상용화시킨 액티브퓨어 기술(ActivePure Technology)을 탑재한 공기청정기 ‘프레시에어’를 수입 판매하는 업체이다.
이 액티브퓨어 기술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적합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초미세먼지는 그 입자가 매우 작아 인체의 깊은 곳까지 쉽게 도달할 수 있어 더 위협이 될 수 있다. 특히, 가스형태의 휘발성 유기화합물은 헤파필터로도 거르기 어려울 정도로 그 입자가 매우 작으며, 위해성도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초미세먼지를 정화하기 위해 액티브퓨어 기술이 탑재된 ‘프레시에어’에서는 특수 정화이온을 생성하여 공기 중의 유해물질들을 제거하여 크기에 관계없이 제거가 가능하다.
업체관계자는 “중국발 미세먼지, 스모그뿐만 아니라 새집증후군, 악취, 세균,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데에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G도 새로 출시가 되어 와디즈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파인 공기청정기 공식판매처인 알파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