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HK테일러는 2017년 겨울 시즌 이벤트 진행한다.(사진제공=HK테일러)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직영 제작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2017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세퍼레이트 코디를 위한 맞춤자켓과 비즈니스 정장 패키지 이벤트뿐만 아니라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의 맞춤예복 풀패키지, 고객 참여 이벤트 업그레이드 진행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시즌 이벤트로 주목받는 혜택은 정장 맞춤 진행 시, 캐시미어 맞춤코트 할인 혜택과 액세서리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시즌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정장의 코디를 도와주는 실크타이, 커프스링크, 행거치프, 부토니에 구성의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 판매도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정장이 필요한 다양한 용도를 고려해 정장과 세퍼레이트 자켓 패키지, 캐시미어 맞춤코트, 맞춤예복 등을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남성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의 시즌 이벤트로 고객님의 하반기 패션을 완성하는데 도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맞춤정장에서 중요한 원단선택에 있어 HK테일러는 선택의 폭이 넓다.
업체의 직영 제작 원단인 ‘HK패브릭’을 비롯하여 이태리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피아젠자, 드라퍼스 제일모직 원단 등이 준비되어 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에서 수미주라 제작소와 비스포크 제작소를 각각 운영중이다. 겨울 시즌 이벤트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원주점, 전주점, 광주점등 전국 24개 지점에서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