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MB-W1500’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사진제공=SB미디어)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블루투스 사운드 제품과 외장하드 제조사 엠지텍(대표 권오탁)에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MB-W1500’ 제품을 GS홈쇼핑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gs my shop)을 통해지난 11월 1일 런칭했다.
T커머스 채널은 TV와 상거래(commerce)의 합성어로서 디지털 데이터방송을 통해 TV와 리모컨만으로 상품 정보 검색부터 구매, 결제 등의 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홈쇼핑 방송에 비해 시간 제약이 적기 때문에 짧고 다양한 방송들이 가능하며, 다양한 포멧으로 방송되어 재미와 구매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GS마이샵을 통해 선보인 무선 블루투스 이어셋 ‘MB-W1500’은 LG화학의 최신 배터리 기술로 이어폰 유닛이 140mAh, 케이스 베터리는 3350mAh라는 대용량을 갖추게 되어 1회 완전충전으로 최대 30일(일 6시간 기준)까지 사용 가능한 대용량 베터리와 특수 동합금으로 제작된 자체 개발의 ‘V안테나’ 기술로 최대 40미터까지 무선 사용이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지난 8월 출시한 ‘MB-W1500’ 무선 이어폰은 다양한 크기의 이어헤드와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착용감과 운동성이 뛰어나며, 각각의 유닛에 고성능 마이크를 내장하여 별도의 사용이 가능해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이번 GS마이샵 런칭 판매를 통해 오픈마켓이나 온라인 판매 뿐 아니라 보다 다양한 고객층에게 알려진 엠지텍의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MB-W1500’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나 다음 방송일정은 GS shop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