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까사 전제품 30%~70%할인, 올해 마지막 세일행사 오픈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까사에서 연말 단독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인까사)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위치한 인까사 파주본점에서 오는 11월10일부터 연말 단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연말세일은 인까사 전 제품과 전시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까사 파주본점 이방석 점장은 “올 12월 1일부터 인까사 전제품이 물가 인상으로 인해 20프로 이상 가격이 오를 예정이다. 때문에 연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이 인까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연말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 인까사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까사 전제품 11월 10일부터 세일행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동시에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도 함께 운영 중으로 나이트세라피, 힐커 매트리스, 굿드림 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또한 할인 행사가 시작된다. 또한 이번 행사는 원목가구 제품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샤무드알파쇼파, 가죽쇼파 등 전제품이 함께 할인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친환경 원목 가구 전문 브랜드인 인까사는 2004년 설립되어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원목 가구만을 생산해 생활 공간 창조를 목표로 설립되었으며, 현대 감각에 맞는 모던 디자인의 고품격 원목 가구를 다양한 제품군으로 판매하는 신혼가구전문 종합 가구 브랜드이다.
특히 파주가구단지 인까사 파주본점은 직영점으로 1, 2층 쇼룸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어, 다양한 제품군을 눈으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직영 할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인까사 파주본점은 고양, 일산, 파주가구단지와 5분 거리이며 일산호수공원, 라페스타, 킨텍스 등 자동차로 30분 이내 방문이 가능하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초입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인까사 파주본점 할인행사는 선착순 판매 진행으로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