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베이CC(사진제공=지엔투어)[서울=세계TV] 김동현 기자 = 도날드트럼프((Donald Trump | Donald John Trump) 미국 대통령이 11월11일 베트남 에이펙정상회의(APEC)에 참가 한다.
베트남 현지 여행사인 '지엔투어'는 베트남 APEC 트럼프 전격 방문기념을 맞아 고가의 나트랑 다낭 골프패키지 상품을 한시적으로 할인한다고 밝혔다.
지엔투어 관계자 말에 의하면 이번 베트남 APEC 개최, 한-베트남 수교 25돌을 맞아 베트남이 전세계의 이목을 끌고 있는만큼 지엔투어 다낭 APEC 개최기념 파격 상품을 마련해 성공적인 APEC 개최가 되기를 희망하고, 많은 국민들이 전세계 번영과 화합의 APEC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다낭 골프 패키지를 살펴 보면 현재 시판되고 있는 상품 기준으로 타사 경우 3박5일 패키지가 대표적이며, 클럽은 몽고메리CC, 다낭CC와 숙박은 스테이 다낭 호텔(또는 동급)이며, 교통+전세금+식비+관광+그린피, 캐디피 를 포함한다.
지엔투어 상품은 3박5일 패키지 상품으로 클럽은 다낭CC, 몽고메리CC 타사와 동일하며, 호텔은 무엉탄이고 포함 사항은 왕복항공+그린피, 캐디피, 전동카트+조식+석식+전용차량+가이드+시내관광+마사지+여행자보험이며 상품 가격은 위보다 훨씬 저렴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는 업체측의 설명이다.
지엔투어의 4박6일 패키지 또한 다이아몬드베이CC로 타사와 동일하며, 호텔은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 이고 포함 사항은 왕복항공+그린피, 캐디피, 전동카트+조식+석식+전용차량+가이드+관광+여행자보험으로 타사대비 저렴히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검색 '지엔투어' 또는 전화 문의 통해 예약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