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제이콥스, 데이지워치(Daisy) 출시했다.(사진제공=마크제이콥스)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2017년도 마크 제이콥스 홀리데이 시계 컬렉션은 브랜드의 아이콘인 데이지로 10주년을 기념한다.
데이지 향수의 데이지 꽃을 모티브로한 데이지워치와 꽃처럼 아름답고 상큼한 이미지의 '소미'의 콜라보는마크제이콥스워치의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아이코닉한 데이지 향수의 10주년을 기념하기에 잘 어울리는 시계만한 것이 없다. 새로운 데이지 시계 옵션은 마크 걸의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 유광의 화이트 혹은 블랙 다이얼은 같은 컬러의 꽃잎과 함께 골드 톤 케이스로강조해 포인트를 주었다.
20mm의 작은 스테인리스 스틸케이스에 쿼츠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5기압방수가 가능하다.
해당 브랜드의 클래식한 플랫폼인 마크 제이콥스 클래식은플로럴 트위스트와 함께 돌아왔다. M A R C 가 첫 4개의 인덱스에 써있고, 나머지 다이얼을 플레이팅하는플라워 드레싱과 함께 화이트 새틴으로 마무리된 다이얼을 특징으로 한다. 마크 제이콥스 클래식 시계는 36mm와 28mm로 제공되고 H링크 브레이슬렛 또는 가죽 스트랩 중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다.
마크 제이콥스워치의데이지 컬렉션은전국 백화점 워치스테이션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