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바디나인
[서울=세계TV] 유창희 기자 = 바쁜 업무로 인한 야근과 회식이 잦은 직장인들에게 다이어트를 실천하기는 하늘의 별 따기와 같다.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하거나 꾸준한 식단관리를 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이다.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생활패턴 속 나쁜 식습관들이 지속되다 보면 성인병을 비롯한 각종 질병의 주범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체중관리 및 식단조절이 꼭 필요하다.
이에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바디나인’은 100% 국내산 한계만을 사용한 신선하고 건강한 닭가슴살 식단을 제안한다. ‘바디나인’의 대표 제품 ‘몸짱이 될 닭’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려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이다. ‘바디나인’의 닭가슴살 제품은 완전히 가공된 상태에서 냉동되어 출고 되기 때문에 요리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2~3분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바디나인 관계자는 ‘시중의 많은 닭가슴살 가운데 촉촉하면서도 맛있는 닭가슴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다이어트나 식단조절에 관심이 많아진 요즘 추세에 따른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나인’은 신제품 ‘까르보나라 크림맛’과 ‘토마토소스 맛’ 닭가슴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바디나인’의 ‘몸짱이 될 닭’ 제품 정보 및 구입은 바디나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