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이프스토리 [서울=세계TV] 김세규 기자 =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라이프스토리가 특허 유산균이 함유되어있는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를 선보이고 있다.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 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종류인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을 포함해 총 15종의 유산균을 함유한 여성을 위한 유산균 건강기능 식품이다.
‘락토바실러스 퍼멘텀(MG901)’,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MG989)’은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분리한 특허 유산균으로 실제 유산균 섭취자가 한국 여성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해당 균주를 첨가 했다.
또한 15종 유산균 외에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아연과 셀렌을 첨가했다. 아연의 경우 정산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고 셀렌은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유산균과 함께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라이프스토리 관계자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여성 유산균 제품들을 분석한 뒤 한국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성분들을 조합해 만든 제품이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라며 “화학형부제를 전혀 넣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임산부가 먹어도 안전한 제품이라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특허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라이프스토리의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는 라이프스토리의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