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영어학원 EPS어학원(사진제공=EPS어학원)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대구 중구 반월당역 근처에 위치한 EPS 어학원은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이기위해 겨울방학을 맞아 수강료 할인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강료 할인 혜택은 물론, 친구와 함께 등록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수강 등록과정에 따라 문화상품권, 토익 정답 노트를 제공한다. 또한 토익때문에 방학특강을 찾는 수강생들에게는 오픽, 토익스피킹의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EPS어학원은 라이센스 취득, 어학시험 대비, 기초영어 학습 등 다양한 강좌를 개설하여 진행하고 있다.
토익은 만점강사로 이루어진 토익 초중급, 중고급반 강좌에는 강사가 직접 제작한 정답노트가 기본서 교재 외에 별도로 제공되어 학생들의 반복학습을 돕고 있다.
또, EPS어학원만의 특장점인 실전반이 진행되어 학생들에게 꾸준한 과제와 문제풀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학생들은 기본 LC, RC 수업과 실제 시험이 연계된 고효율 학습을 받고 있다.
교환학생과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도 토플과 IELTS 수강을 위해 EPS 어학원을 찾고 있다. 원어민 강사가 주말 첨삭반을 통해 Writing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IELTS 교재는 강사가 직접 외국 신문, 학술지 자료 등을 종합하여 제작하여 학생에게 제공하고 있다.
실전반과 초중급반으로 나뉘며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네 영역 각각 50분~ 90분의 수업을 통해 주 3회 수업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고득점을 돕고 있다.
OPIC과 토익 Speaking은 한 달 과정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EPS 어학원에서 성적을 끝까지 책임지는 '절대 보장반'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수업시간 자율변동 가능, 모의시험 실시, SNS와 스터디 그룹을 통한 학생 집중관리로 학생들의 고득점 및 목표달성을 위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EPS어학원 홈페이지나 문의번호를 통해 상담 사전 예약을 하고 학원에 방문하면, 상담 선생님과 1대 1 상담을 통해 맞춤 수업 및 시간표를 설계할 수 있는건 물론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