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및 온라인광고대행사 퍼스트블로거. (사진제공=퍼스트블로거)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바이럴마케팅을 전문적으로 대행하는 온라인광고대행사 퍼스트블로거가 시세확장으로 인하여, 각 파트별 경력자를 추가로 영입했다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퍼스트블로거는 ㈜트랜시노의 브랜드 중 하나로 네이버 검색광고부터, 바이럴마케팅, 언론홍보대행, SNS마케팅, 배너광고, 블로그 운영 등 파트별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업체이다.
또한 금년도에는 신규 창업자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 강의를 오프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으로, 전문화된 교육시스템을 통하여 누구나 쉽게 바이럴마케팅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퍼스트블로거는 바이럴마케팅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의 특성과 니즈를 다양한 전략으로 접근하는 게 특징이다.
단순히 네이버 포털에 상위노출되는 주먹구구식 방법이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매출증대를 위해 고민하고 실행하는 게 퍼스트블로거의 방침이다.
퍼스트블로거 관계자에 따르면 "잘못된 접근법으로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했다가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으므로, 충분한 전략 및 컨설팅을 통하여 업무를 진행할 필요가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