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1월 최저가 신차 프로모션(사진제공=스마트다이렉트카)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작년 11월까지 수입차 SUV 신차등록대수는 총 6만 4천대 가량으로 국내 SUV 전체시장의 13.6%를 차지했다. 판매순위는 1위 포드 익스플로러, 2위 벤츠 GLC, 3위 GLE, 4위 랜드로버디스커버리 스포츠, 5위 BMW X5 순이다.
이런 트랜드에 맞춰 '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사업부에서는 인기 국산·수입차 무보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중 가장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포드 익스플로러에 새롭게 적용된 2.3L 에코부스트 엔진은 첨단 트윈스크롤 터보 차져 시스템과 가솔린 직분사 기술이 조화를 이뤄 274마력의 강한 힘과 기존 3.5L모델 대비 15%이상 향상된, 41.5kg.m 토크를 발휘한다.
포드 익스플로러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은 2.3L 에코부스트 트림 차량 30대가 진행되며, 무보증 48개월 기
준 장기렌탈료가 기존대비 20%정도 낮춘 프로모션으로 조기 종료가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업체는 무보증+무제한 키로수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며 대상차종은 2018년형 더뉴모하비 장기렌트, 그랜져IG 하이브리드, K7 하이브리드, 니로 하이브리드 등으로 타사대비 25% 저렴한 가격에 무보증·무제한 장기렌트카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번 핫세일 프로모션은 고객이 타던 차 판매 시 월렌트료 1% 추가 할인과 선착순 20명에게 자체운영 중인 프리미엄 센터에서 솔라가드 틴팅(70만원 상당) 무료시공 서비스 등의 고객혜택의 의미를 담고 있다.
자세한 가격 문의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비교견적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