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수능성적 뒤집기, 싱가폴 정시모집 준비(사진제공=더유학)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더싱가폴유학박람회가 1월 26일 부산, 1월 27일 서울에서 개최된다. 싱가폴유학은 미국, 영국, 호주 대학교 학위과정으로 본교 대비 70% 학비로 내신 및 영어성적 상관없이 조건부로 입학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3년 이내의 짧은 학업 기간에 졸업 후 높은 취업률 등도 싱가폴 유학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점 중에 하나이다. 더유학 싱가폴 관계자는 수능결과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이나 고 1이상 수료한 학생, 검정고시 학생, 전문대 졸업생 등 누구나 싱가포르 사립대 정시모집을 지원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더싱가폴유학박람회는 오후 1시~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오후 2시~3시에는 싱가폴유학설명회가 진행된다. 설명회에서는 싱가폴유학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비롯해 싱가포르유학의 장단점, 싱가폴대학 기본정보, 전공별 추천대학, 지원가이드까지 꼭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전후로 1:1 개별상담이 진행되며, 입학을 원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싱가폴 사립대 입학을 위한 영어레벨테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싱가폴 사립대인 카플란, MDIS, PSB, 커틴(Curtin), 디자인대학 래플스(Raffles) 등 다양한 학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더유학홈페이지 또는 전화, THE싱가폴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