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마사지 샵 '다낭호이안다한 스파', 합리적 가격과 고객 니즈 부합하는 서비스 제공

양희석 / 기사승인 : 2018-01-17 11:55:32
  • -
  • +
  • 인쇄

 


▲다낭마사지 샵, 다낭호이안다한 스파. (사진제공=다낭 호이안다한스파)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여행경비 중 가장 많은 비용이 소요되는 항목은 항공 취항 비용인데, 최근 저가 항공사들의 가격 전략으로 인해 여행객들이 저렴한 경비로도 해외 여행을 갈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


 


항공비용이 저렴해지자 소비자들의 여행 트렌드 또한 저비용으로 다양한 기회를 접할 수 있는 해외여행지를 선택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이색적인 해외 여행지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다낭은 베트남의 이국적인 모습과 함께 저렴한 물가와 관광객들의 입맛을 채워주는 풍부한 음식들, 고급 호텔들이 즐비해 있어 짧은 여행일정이나 장기 여행일정으로도 충분한 힐링 여행이 가능한 도시다.


 


다낭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여행 코스는 지친 육체 피로를 풀고 심신의 힐링을 줄 수 있는 '마사지'를 받아 보는 것인데, 다낭 마사지 업체 '호이안다한스파'는 독립된 룸만을 원칙으로 해 소비자들이 프라이빗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위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방침을 내세워 호텔식 스파용품과 스파 이용 시 소비자들의 몸에 닿는 모든 용품은 1회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고 타월부터 마사지 도구 하나 하나까지도 호텔 전문 세탁 업체에서 청결하게 관리하는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다.


 


또 마사지 효과를 증진시켜 여행으로 지친 육체와 정신의 피로 회복을 돕는 순수한 천연 아로마 오일만을 사용하고 있다.


 


스파 이용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은 접근성인데, 호이안다한스파는 예약 시 다낭 및 호이안에서 스파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파 후에도 원하는 다낭 및 호이안 지역으로 무료 드랍서비스를 제공해 교통비와 이동 시간을 줄여 고객들이 특별한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호이안스파는 짐보관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까지 무료로 짐을 보관하는 서비스까지 제공 중이며, 현지 로컬샵의 경우 외국어가 지원되지 않는 곳이 있어 자신에게 부합한 최적의 마사지를 받을 수 없는 것이 단점인데, 더호이안다한스파에서는 한국어를 구사하는 매니저가 한국 고객들을 응대하고 있고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파 고객들을 위한 무료 수영장을 개방하고 있어 스파를 즐긴 후까지도 고객들만의 자유 시간을 누릴 수 있게 하고 있다.


 


다낭 호이안다한스파는 여행의 여독을 풀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고 있는 고급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이 가격 대비 합리적인 스파를 누릴 수 있다.


 


다낭 호이안다한스파 관계자는 "최근 높아지고 있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사지가 끝난 후에는 감사 선물로 최고급 모링가비누와 호이안크로스백을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최고급 모링가 오일을 포함해 6가지 천연 오일을 선택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진심이 담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선교

+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