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결혼정보업체 가연 [서울=세계TV] 정상훈 기자 =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지난 2017년도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가연은 지난 2011년부터 2017년까지 7년 연속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라는 명성을 이어가게 됐다.
가연은 지난 2017년 한 해 국내 유수의 결혼정보회사 중 SV(Session Visit, 시간당 순 방문자)에서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해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종합 1위 자리에 올랐다.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 패턴을 토대로 각종 산업군 및 사이트의 전체/분야별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로,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사용하는 6만여 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분석해 순위를 정한다.
이에 가연은 7년 연속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를 기념하고, 미혼남녀의 결혼을 적극 지원하고자 2018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1월 27일에는 2030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 무료 미팅파티가 예정되어 있으며, 창작 뮤지컬부터 사랑 소설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문화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지난 한 해 가연에 보내준 회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다"며 "이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