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아인아카데미)
[서울 = 세계TV] 강재환 기자 = 서울 강남 소재 반영구화장학원 아인아카데미(대표원장 고진석)가 2018년 1월 새롭게 EZBROWS(이지브로우) 런칭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인아카데미가 주최·주관한 이번 세미나의 골자는 기존 엠보기법과 수지기법을 시술할 경우 생기는 문제점을 비롯하여, 이지브로우 제품의 원리와 특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세미나를 통해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반영구화장 전문 원장들의 관심이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브로우 공동개발자이자 아인아카데미 대표원장인 고진석 대표는 "기존의 반영구화장 시술 시 고르지 못한 압조절로 인해 생기는 문제점을 발견하여 이번 신제품을 구상하게 되었다. 이지브로우의 경우, 간편하게 일정한 압조절을 할 수 있어 반영구화장을 처음 배우는 초보자부터 직접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원장님들에게도 좋은 교육자료로써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이지브로우 제품의 경우 엠보와 수지 두 가지 제품군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전용펜대와 카트리지가 따로 구성되어 있어 앞서 언급한 자동 압조절 기능은 물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반영구화장학원 아인아카데미의 향후 행보는 2월 초 정식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국내외 세미나를 기획하여 이지브로우의 신기술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널리 전파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kkk7@hanmail.net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