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 듀오웨딩힐스(사진제공=듀오웨딩힐스)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대전 듀오웨딩힐스는 2018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롯데시티호텔과 함께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으로 들어서면서 봄 예식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가 분주해졌다. 상견례부터 결혼날짜, 결혼예산, 스드메, 청첩장, 부케, 웨딩촬영, 한복, 신혼여행까지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남성, 여성 모두 직장을 다니고 일을 하는 경우라면 결혼식의 A부터 Z까지 일일이 알아보기란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대전에 위치한 웨딩멀티플랙스 듀오웨딩힐스가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해볼 수 있는 듀오웨딩힐스는 국내 최초로 선진국형 멀티샵 개념을 도입한 복합웨딩 문화공간으로 웨딩컨설팅에서부터 메이크업, 드레스, 한복 등 유명 웨딩업체가 입점해 있는 것은 물론, 청담동에 위치한 웨딩 전문업체들과도 제휴하여 대전에서도 서울 수준의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1:1 맞춤 상담이 진행되고 있어 웨딩홀 섭외부터 개개인의 품격과 예산을 고려해 편리하고 폭 넓은 예식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다.
대전웨딩 듀오웨딩힐스 관계자는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드는 결혼준비가 저희 듀오웨딩힐스를 통해서 절감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아 문의를 주시는 예비 부부들이 많다”고 전했다.
이어 "풍부한 노하우로 다져진 전문 웨딩플래너를 통해서 예비신랑, 신부님께 고품격 웨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결혼 준비를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듀오웨딩힐스의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