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6회 전산회계·전산세무 시험 답안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 공개

백명진 / 기사승인 : 2018-02-02 16:07:27
  • -
  • +
  • 인쇄

(▲사진제공=해커스)

[서울=세계TV] 백명진 기자 =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인 제76회 전산회계/전산세무 시험이 내일(3일) 실시된다. 세무사, 회계사를 꿈꾸는 많은 수험생이 시험이 끝난 후 답안을 확인하고, 합격을 예측할 방법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 금융은 제76회 전산회계/전산세무 시험의 가답안과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금융의 ‘전산세무회계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시험이 끝난 직후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전산세무 2급의 이론 시험과 실기 시험 가답안이 제공된다. 해당 가답안은 해커스 금융의 세무/회계 전문가인 이남호 교수가 직접 제작한 퀄리티 높은 답안이다.

나아가 해당 페이지에서는 오는 9일까지 금융 연구원이 부분점수와 관련된 문의에 실시간으로 답변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험생은 본인의 답안으로 몇 점의 부분점수를 받을 수 있을지 확인하고,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합격을 예측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수험생은 누구나 ‘전산세무회계/재경관리사/AT자격시험 0원반’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3일 이내 해당 쿠폰을 사용하여 수강신청을 완료하면,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금융 관계자는 “전산회계/전산세무 수험생을 위해 가답안, 부분점수 관련 답변, 인강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오는 22일로 예정된 합격자 발표일보다 빨리 본인의 합격을 예측할 수 있으니, 시험 당일 해커스 금융 홈페이지를 확인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해커스 금융의 ‘전산세무회계 0원반’은 온라인 금융교육 1위에 오른 퀄리티 높은 강의와 베스트셀러 교재, 파격적인 환급 혜택을 바탕으로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 온라인교육 금융 부문(한국소비자포럼) ‘전산세무회계 0원반’은 4월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 100%를 환급해주고,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환급반이다. (제세공과금 별도) 해당 환급반 수강생은 △최신 기출 해설 강의 △빈출분개 100선 △연말정산 미니북 △빈출분개 특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험생이 많이 틀리는 유형의 문제만 엄선한 ‘약점극복 90선(PDF)’까지 선착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전산세무회계 0원반’ 강의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 전산회계 1급/2급, 전산세무 2급’ 교재로 진행된다. 모두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제작된 교재로, 한 권으로 이론, 실기, 기출을 모두 끝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전산회계 1, 2급 교재에는 ‘빈출분개 100선’이, 전산세무 2급 교재에는 ‘빈출분개 80선+연말정산’이 부록으로 제공되어,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빈출분개를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산회계 1/2급] 교보문고 컴퓨터/IT 베스트셀러 1위(2017.10.19/2018.1.10, 인터넷 일간베스트 기준) [전산세무 2급] YES24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전산세무 2급 분야 1위 (2017.9.18 주별베스트 기준)

해커스 금융의 강의를 통해 전산회계 1급 시험에 3주 만에 합격했다는 한 수강생은 “해커스 교재는 분개 연습, 핵심 기출문제의 양이 많은 편”이라며, “이것들만 꼼꼼하게 풀어봐도 시험 보는 데에 문제가 없을 정도”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선교

+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