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랩스) [서울=세계TV] 김동현 기자 = 요즘은 취업이나 승진 평가에서 어학 점수는 필수이다. 그중에서도 오픽, 토익스피킹과 같은 영어회화 시험이 중시되고 있다. 지난 30일 삼성전자 임원 승진 요건으로 외국어 회화능력 강화 발표와 같이 대부분의 기업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외국어 능력을 요구하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
물론, TOEIC Speaking, OPIc과 같은 스피킹시험이나 영어회화는 단기에 준비하기 쉽지 않다. 원어민 수준의 전문 강사의 첨삭 지도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일반적인 신촌, 종로토익스피킹 학원은 수강생이 많은 대형강의로 개별 첨삭지도가 어려워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획득하기 쉽지 않다고 학원측은 설명했다.
특히 취업준비, 야근 등으로 취준생이나 직장인들은 정해진 스케줄에 학원강의를 듣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에 비교적 수업시간이 자유롭고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신촌, 종로 등지에 일대일 영어회화학원을 찾는 직장인들이 많다.
이와 관련해 신촌영어회화, 종로영어회화 학원으로 잘 알려진 랩스 종로, 신촌 센터에서 영어회화 및 스피킹시험 과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촌오픽, 종로오픽 학원으로도 잘 알려진 랩스는 전국 11개 지점 및 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 어학원이다. 랩스에서는 영어 외에도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독일어 등 각종 어학강의도 제공하고 있으며 종로 일본어학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랩스의 강의는 국내외 명문대 출신의 전문 강사들이 수강생의 목표등급과 수준, 취약점 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진행한다. 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 학습플랜과 전담강사의 실시간 첨삭지도로 단기간에 목표달성을 돕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오전 8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에 강의를 예약할 수 있고 필요 시 일대일 화상 강의도 가능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랩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