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브랜드 베베궁(사진제공=베베궁)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차별화된 창의교육을 선보이는 유아교육 브랜드 '베베궁'이 2017년 마무리 교육 이수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료식은 2017년 한해 베베궁이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교사들을 위해 기획됐다.
본 교육원은 수료식을 통해 과목별 교사를 상대로 연차에 따른 개별 수료증을 수여했다. 또한 전국 교사 중 우수교사 27명과 최우수 교사 9명을 선발하여 시상했으며 10년 이상의 근속 교사 5명에게는 베베궁의 로고가 새겨진 금뱃지가 수여됐다.
특히 이번 수료식에서는 1명의 교사가 관리자로서의 능력, 교육에 대한 열정을 치하하는 표창장과 금뱃지를 동시에 받기도 했다.
분원에 대한 시상으로는 송파원과 유성원이 우수 분원에 선정됐다. 서산원은 최우수 분원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베베궁의 2017년 마무리 교육 이수 수료식은 교사들의 자부심과 열정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수료식 자리를 지킨 한 교사는"2017년 한 해를 보내며 뜻 깊은 마무리를 해서 보람이 있었다. 2018년에도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열의를 보였다.
베베궁은 유아의 잠재능력을 계발하기 위한 교육철학과 유아 성장 과정에 따른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교육 프로그램의 설계 및 보완을 위해 매월 전국 서울, 경기, 중부, 남부의 4개 권역을 나눠 과목별 연구원들과 사업부가 정기적으로 교사 연수를 시행하고 있다.
교사 연수는 교육전문가, 과목별 연구원, 각 원의 교사들이 6000분(100시간)이상 철저하게 준비하여 진행하는 것을 기본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연구 과정과 현장 교육을 17년간 실천해오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원은 원생 개인의 주제별 통합과목 수업을 매차 시 30분으로 교육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