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싸이카 [서울=세계TV] 정종훈 기자 = 안산 시흥에 위치한 중고차 전문 업체 싸이카는 제1금융권인 우리은행,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중고차 할부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낮은 이율로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신용 등급이 낮은 대학생, 무직자, 군 미필자 등을 위한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신용 회복 중고차 할부, 7·8·9 등급 중고차 할부 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금리를 제시하고 있다.
또한, 허위 매물 및 미끼 매물 피해 사례를 방지하고자 실제 매물 차량 사진과 더불어 중고차 시세 표, 견적 등을 제공하여 안전한 중고차 거래에 앞장서고 있다.
더불어 고객에게 보다 좋은 매물을 소개할 수 있도록 딜러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구매를 원하는 차의 가격과 연식, 사고 여부 등을 실시간으로 사이트에 업데이트하여 시시각각 변화하는 상황에 대응하고 있다.
아울러, 다방면 조언을 통해 소비자가 현명하게 중고차 구입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한편,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자체 중고차 매입 시스템을 이용하여 싸이카 모든 차량은 시운전과 성능 검사를 거친 뒤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상태의 중고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중고차 전문 업체 싸이카는 인천, 안산, 수원, 서울, 용인, 부천의 전국 6개 법인 지사를 운영하고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싸이카 공식 사이트 및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고차싸이카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표검색, 내차팔기, 내중고차시세표 체크, 등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