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세븐렌터카 [서울=세계TV] 정종훈 기자 = 렌트카 이용객이 해마다 늘면서 서비스 수준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이에 부천에 위치한 세븐렌터카는 무료 배회차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븐렌터카는 6년 전부터 무료 배회차 서비스를 시행했으며, 해를 거듭하면서 업그레이드된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무료 배회차 서비스는 집 앞뿐만 아니라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든 차량을 받을 수 있으며 배차와 반납장소가 바뀌어도 추가요금이 없는 편도 배회차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알렸다. 세븐렌터카를 이용한 직장인 이정철 씨는(32, 가명) "부천역 근처에서 직접 이용해보니 렌트카가 필요할 때 직접 원하는 곳까지 오고 반납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편리했다"고 후기를 남겼다.
풀옵션 차량 렌트카로 잘 알려진 세븐렌터카는 파노라마선루프, 일체형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블랙박스 등 고급옵션이 채택된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
세븐렌터카 관계자는 "세븐렌터카는 단순히 차만 빌리는 개념이 아닌 차량대여에 관한 포괄적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다"며, "가격비교도 중요하지만 고객의 눈높이가 높아진 만큼 고급형 옵션의 차량과 안정된 배회차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븐렌터카의 서비스 지역은 상동, 중동, 역곡, 소사, 송내 등 주요지역을 포함한 부천시 전 지역의 원하는 장소에서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예약 및 이용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